본문 바로가기

TASTE

[삼각지맛집/용산맛집] 쌤쌤쌤 SamSamSam

 

지난 수요일 여니 생일 겸 회동으로 용산공원 갔다가 쌤쌤쌤까지 다녀왔다.

어디서 봤는지 모르겠는데 요즘 워낙 많이 보이고, 들려서 알고있던 삼각지 쌤쌤쌤...(타자 치기 힘들다 shift 계속 눌러야 함.)

요즘은 평일에도 사람이 어딜 가나 많아서 근처 카페에서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 할 생각으로 기다렸다.

근데 현장 줄서기 한 고객 먼저 입장되니까 5시부터 줄서실 수 있으시면 현장을 줄서는게 나을듯! 

 

 

 

 

외관부터 깨알 샌프란시스코 느낌. 귀여웠다.확실히 여름에 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다.

대기순서가 9번이였어서 한번에 가게안으로 못들어갈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안쪽 바테이블에 앉았다.

 

 

 

 

이렇게 인기많은 줄 모르고 여니 따라서 온거였는데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가게였다.

이제 연말이라 캐롤을 틀어주셨는데 살짝 미국 여행 온 느낌으로 신나서 와인 보틀로 시켜버림...

 

 

 

 

귀여웠던 식기~

 

 

 

삼각지 쌤쌤쌤으로 검색해보니 라자냐는 꼭 시키는 것 같았고, 잠봉뵈르 파스타도 인기 많아 보였으나

왠지 느끼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라자냐 + 통낙지 먹물 리조또 + 그릭 샐러드 조합으로 주문했다.

어떤 분이 전 메뉴 다 드셔 보셨던데 특히 통낙지 먹물 리조또가 맛있었다고 칭찬하시길래 도전해봄.

 

 

 

와인은 Sierra Foothills Zinfandel 2017으로 주문했는데

바디감은 있으면서 무겁지 않은 오크향과 블랙베리가 느껴지는 레드와인이었다. 단맛은 거의 없어서 음식이랑 먹었을 때

조화가 좋았고 부담스럽지 않았다. 미국 와인은 많이 마셔보지 못했는데 첫인상이 아주 좋았던 와인이었음. 다만 이상하게 두 명 다 다음날 숙취가 심했다.

 

 

 

미니미한 와인잔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장소와 잘 어울려서 좋았던 귀여운 꽃 잔을 주셨다.

쌤쌤쌤은 이런 귀여운 포인트가 깨알같이 많아서 보는 즐거움이 있다.

 

 

 

손님이 많았음에도 메뉴는 빨리 나오는 편이었다.

애피타이저 양 많으면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먹느라 배부른데 앙증맞은 접시에 적은 양으로 나와서 좋았던 그릭 샐러드.

안에 홍시가 숨어있었는데 달달하니 맛있었다. 집에 홍시 있으면 잘 먹지도 않는데...

 

 

 

라자냐를 워낙 좋아해서 쌤쌤쌤 라자냐는 어떨까? 궁금했었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고 왔다.

안에 해시브라운이 들어있는데 우리가 아는 꾸덕한 라자냐보다 라이트 하면서 치즈향이 독특하게 나는 편이었다.

와인 마시느라 천천히 먹어서 나중에는 많이 식은 상태였는데 차가운 상태로 먹어도 맛있었다.

나중에 라자냐 먹고 싶을 때 '아, 쌤쌤쌤 라자냐 먹고 싶다' 하고 떠오를 것 같은 맛. 이 집만의 특색이 있다. 

 

 

 

 

통낙지 먹물 리조또.

통낙지도 좋고 먹물도 좋고 리조또도 좋아하기 때문에 시키지 않을 이유가 없었던 메뉴다.

위에는 고수를 뿌려주시는데 못 드시는 분은 빼 달라고 요청드리면 된다. 중간중간에 뿌려진 소스는 파프리카로 만든 소스라고 하셨는데

리조또에 섞어서 먹으면 맛있다. 은근히 담백하면서 손이 가는 맛이고 식어서 먹어도 맛있었다. 의외로 음식이 다 맛있어서 놀랐음.

 

 

 

배 안부를 것 같아서 메뉴 하나 더 시킬까? 고민하는 중이었는데

 

 

 

와인 보틀로 시키신 분들께 제공된다는 서비스 메뉴를 주셨다.

굉장히 따끈한 튀김이었는데 안에는 새우가 들었고 위에 뿌려진 소스와 궁합이 정말 좋았다. 

쌤쌤쌤은 느끼할 수 있는 메뉴들이 느끼하지 않고 산뜻해서 매력있음.

 

 

 

진짜 미국 온 것 같잖아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주방도 오픈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그냥 친구 따라 방문했는데 나 다음에 또 올 것 같아 쌤쌤쌤....

 

즐겁고 맛있었던 저녁.  크리스마스 되기 전 연말 분위기 내러 다시 올 것 같다.

 

 

 

 

0507-1309-1103

 

평일 11:30~22:00 Break Time 15:00 - 17:30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2가 47-3 1층